여자를 오르가즘에 이르게 하기 위해 알아야 할 상식이란 글을 쓴 적이 있다. 이 글은 내 블로그 글 중 가장 높은 조회수와 방문자수를 자랑하는 글이다. 그게 말해주는건 뭘까? 아마도 많은 남성들이 여자에게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고 싶어서 검색을 했거나, 혹은 여자 스스로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어서 검색을 했다는 얘기 아닐까?

오르가즘에 대한 관심이 이만큼 높아진건 그만큼 섹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얘기일 수도 있겠다. 하지만 오르가즘이 여자에게 있어 섹스를 하는 최고의 이유는 절대 아니라고 본다. 한 남자분이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최고의 섹스를 선사하고 싶다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물으셨다. 글쎄.. 최고의 섹스라.. 내가 했던 섹스 중에 최고의 섹스는 어땠더라?

사실 어떤 경험이 최고였는지 딱 꼬집어 말하기 힘들다. 하룻밤에 오르가즘을 여섯번 느꼈던 날도 기억나고, 처음으로 진짜 섹스를 했던 날도 어렴풋이 기억나지만 대부분의 섹스 경험들은 이제 다 흐릿흐릿 내 머릿속에서 뒤섞여버렸다. 대신 기억에 남는 건 섹스 상대들이다. 섹스가 어땠는지보다는 그 상대가 어땠는지가 머릿 속에 또렷하게 남아있다. 섹스하면서 침묵으로 일관했던 남자, 유난히 깔끔떨던 결벽증 남자, 절대 불 안켜고 섹스했던 어둠의 남자 등등.

그런 생각을 하던 중 궁금해져서 S에게 물었다. “자긴 언제 최고의 섹스를 했는지 기억해?”, “기억하지.” 그리곤 디테일하게 얘기하기 시작하는데..
“그건 대학교 때 원나잇 스탠드였는데 모대학 치어리더였던 여자애였어. 이렇게 스쿼트 자세를 하고 섹스를 했는데, 와.. 그 자세를 한 여자는 그 여자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지..” 그리곤 이어 오럴섹스를 해줬다나. 기억력 진짜 후진 내 남편이 이렇게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다니.. 역시 남자와 여자의 뇌는 천양지차라는 걸 다시금 실감했다.

260612-sex

본론으로 돌아와, 여자에게 있어 최고의 섹스, 기억에 남는 섹스를 선사하기 위해서는 섹스 행위나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기 위한 기술도 중요하지만 환경과 분위기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체크리스트를 적어보면,

1. 상대방이 확실히 섹스를 할 의사가 있는지, 하고싶어 하는지를 확인할 것.
두 사람이 모두 섹스를 하고 싶어 할 때 섹스는 즐거워진다. 그렇지 않다면 그녀가 준비될 때까지 기다릴 것.

2. 콘돔은 꼭 챙기고 여자가 말하기 전에 알아서 낄 것. (임신을 계획하지 않은 경우)
남자들은 잘 모를지도 모르지만, 여자들이 섹스 중 마음이 편하지 않은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임신의 위험이다. 남자에게 ‘콘돔 없어?’, ‘콘돔 안 껴?’라고 말하는 걸 좋아하는 여자는 아무도 없을거다. 미리 알아서 준비해주면 여자의 큰 마음의 짐을 덜어주는 셈이다.

3.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삽입은 최대한 늦추는 것이 좋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여자는 남자보다 흥분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길다. 전희와 애무 없는 섹스는 생각하지도 말길. 여자도 충분히 흥분되면 남자를 덥치기도 한다. ^^; 여자를 그렇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면 어떨까.

4. 상대방이 좋아하는지 아닌지 보면서
섹스하면서 ‘이렇게 해줘, 저렇게 해줘’라고 말하는 여자는 드물거다. 그런 상대방이라면 상대방이 원하는대로 해주면 만사 오케이. 하지만 많은 여자들은 섹스하면서 그런 표현을 하길 쑥스러워 한다. 그렇기 때문에 가끔씩 “좋아?”라고 물어보면서 반응을 체크할 필요가 있다. (그런데 여자가 무조건 좋다고 거짓말을 할 수도 있음을 유의할 것.) 중요한건 전희와 섹스 중에 상대방에게 신경을 쓰고 소통을 하려는 노력이다. 자기 기분에만 취해서 여자는 어떤 기분인지 거들떠 보지 않는 남자만큼 실망스런 남자도 없음을 기억할 것.

5. 보기 좋은 떡은 누구에게나 맛있다.
남자가 몸매 좋은 여자와의 섹스를 꿈꾸듯이 여자도 남자 몸매가 좋으면 섹스가 더 즐거워지는건 당연지사다. 초콜렛 복근을 만들라는 얘기가 아니고, 대사를 앞두고 짧게라도 다이어트나 몸매 관리를 좀 하면 본인도 자신감이 생기고 상대방에게도 그 모습이 매력적으로 비치게 된다.

6. 오럴섹스는 선택사항
오럴섹스는 좋아하는 여자도 있고 싫어하는 여자도 있으니 상대방의 취향을 알아본 뒤에 시도할 것. 오럴섹스를 거부하지 않는 여성이라면 전희로 꼭 오럴을 해주길 권한다. 자극도 자극이지만 남자와 마찬가지로 여자도 상대방이 입으로 해줄때 뭐랄까, 더 어려운 걸 받는데서 오는 만족감을 얻는다고나 할까. 오럴섹스에 대한 팁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할 계획이다.

7. 상대방을 칭찬해 줄 것
아주 먼 옛날 사귀었던 남자친구가 나에게 했던 말 중 아직도 기억에 남는 말이 있다. “서양 명화에 나오는 여자 누드 뒷모습의 S자 곡선있지. 그게 니 뒷모습에서 보여. 엄청 섹시해.” 정말로 내 등이 그래 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말을 듣고 그 앞에서 옷 벗는 것이 쑥스럽지 않아졌던건 사실이다. 섹스할 때 상대방의 작은 부분이라도 칭찬하고 예뻐해줘라. 상대방의 기분을 들뜨게 하면 섹스가 조금 부실해도 만회할 수 있으니까 말이다.

이 밖에도 여성의 입장에서 쓴 섹스에 대한 나의 다른 글들을 참고하시길 권한다.

피하고 싶은 섹스 상대
섹스할 때 아픈 이유
섹스를 잘하는 사람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