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과 달리 여성은 하룻밤에도 수차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는 건 잘알려진 상식이다. 하지만 과연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소위 말하는 멀티 오르가즘을 경험해 보았을까? 한번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해 힘들어 하는 여성들도 많다는데, 멀티 오르가즘이라니..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 사실 나도 그럴 수 있다더라 말만 들어봤지 실제로 경험한 건 아주 최근이다.

어느 날인가 S가 손으로 열심히 애무를 해주어 오르가즘까지 갔는데, 보통은 내가 절정에 달했다 싶으면 애무를 늦추던 그가 계속 쉬지 않고 손을 놀리는거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미 한 번 흥분할대로 해서 그런지 손으로 살짝 살짝만 건드려도 무지 무지 흥분이 되는 것이다. 숨 넘어갈듯 하면 좀 손길을 늦추고 다시 만지고 하면서 여섯 번의 오르가즘을 느끼게 했다. 내가 자지러지면서 소리를 지를때마다 흐뭇한 웃음을 지으면서 말이다.

사람마다 다른 경험을 가질 수 있을테니 이것이 100프로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얘기는 아니리라는 점을 미리 말씀드린다. 어쨋거나 내 경험만을 바탕으로 얘기하자면,

1. 여자가 첫 오르가즘을 느끼기까지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 조급해 할 필요는 없다. (참고: 여성을 오르가즘에 이르게 하기 위한 상식)

2. 그날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가능할 수도 불가능할 수도 있다. 피곤하거나 졸립거나 취한 상태에서는 멀티 오르가즘을 느끼기 힘들 것이다.

3. 손과 입으로 애무를 받지 않고 삽입 만으로 멀티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은 무지무지무지 힘들다. (난 한 번도 그래 본적이 없음.)

4. 물컵을 곁에 준비해둘 것. 오르가즘을 느낄 때마다 남자건 여자건 목이 마르게 마련이다. 이럴 때 물을 마시지 않으면 탈수 상태도 올 수 있다.

5.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은 상당히 큰 에너지 소모다. 그것을 여러번 느끼고자 한다면 당연히 어느 정도의 인내력도 필요하다.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갈때까지 가보자 하는 자세를 가져보자.

6.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애무를 완전히 늦추지 말고 지속적으로 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남자분의 손이나 입이 힘들겠지만…

여섯 번의 오르가즘을 느낀 이후로 S는 자꾸 그 기록에 도전하려고 하는데, 아직 기록을 깨진 못했다. 과연 깰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