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많은 여성분들이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이런 요구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질문을 한다.  그 요구들 중 흔한 것 하나가 입에 사정을 하게 해달라는 것.

남자들이 이것을 원하는 이유는 단지 포르노 영화에서 봤기 때문만은 아니다. 실제로 오럴섹스로 사정까지 가능 경우 사정하는 순간 여자가 입을 떼는 것 만큼 남자를 맥빠지게 하는 것이 없다고 한다.  내 남자친구 왈;

“엄청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있다고 생각해봐.  마지막 한 조각이 남아서 군침을 흘리며 먹으려고 하는데 웨이터가 접시를 홀라당 가져가 버렸어. 마치 그런 기분이야.”

입 안의 따뜻함과 촉촉함 때문에 입에 사정하는 것은 무엇보다 강렬한 오르가즘을 느끼게 한다는 것이다. 그러니 남자들이 그렇게 원하지. 또 한가지 이유라면 시각적인 효과. 남자들이 시각적인 것에 약하다라는 것은 너무도 잘 알려진 사실.  사정할 때 여자가 자신의 성기를 입에 물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이 얼마나 짜릿한 느낌을 주겠는가. 난 여자라 상상은 잘 안되지만서두.

당신이 오럴섹스 자체에 거부감이 있고 죽어도 그건 못하겠다라고 한다면 할 수 없는거다.  섹스는 두 사람이 다 즐거워야지 한 사람이라도 싫은 것을 억지로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그렇지만 ‘그래, 내 남자가 이렇게 원하는데 못해줄 이유가 뭐 있겠나’ 라고 생각하는 많은 여성분들의 다음 고민은 ‘그런데 정액을 삼켜도 괜찮을까’라는 것.

결론부터 말하면 정액은 삼켜도 괜찮다.  당신의 남자가 성병이 없다면.

정액은 대부분 이런 저런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먹어도 전혀 해가 되지 않는다는 건 의학적으로 상식적으로 잘 알려진 사실이다. 때문에 정액을 삼켜도 괜찮을까라는 고민은 할 필요가 없다.  그렇다해도 여전히 삼키는 것은 찝찝하다면, 사정이 끝난 후 휴지에 뱉어내는 방법도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삼키는 것을 선호하는데, 왜냐하면 뒷처리가 더 깔끔하기 때문이다.

오늘도 이 문제로 망설이고 있는 당신이라면 과감하게 시도해보길 권한다.